티스토리 뷰

13살 소년의 풋풋한 로맨스 이야기, 리틀 로맨스(A Little Romance, 1979)


13살 사춘기 시절 풋풋한 첫사랑.... 아니 짝사랑 기억 나시나요? 그런 순수함과 설렘을 다시 느낄 수 있는 영화 명작, 리틀 로맨스입니다. 풋풋한 사랑이야기 준비되셨다면 비플릭스 무료영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리틀 로맨스 줄거리>

다니엘 미천은 13살 소년이다. 그는 무모한 모험을 하려는 파리의 택시 운전사인 아버지와 함께 산다. 다니엘은 축구를 좋아하고, 영어를 배우고부터는 미국 영화도 좋아하게 되었다. 그는 또한 천재에 가까운 아이큐를 지니고 있다. 로렌 킹은 곧 13살이다. 어떤 여자들이 귀걸이를 수집하는 것처럼 남편을 수집하는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 로렌은 계부를 이름(리차드)으로 부른다. 왜냐면 "아빠, 안녕"이라고 하는 것보다 "잘 가요, 리차드"라고 하는 편이 덜 고통스러우니까. 그녀 또한 천재에 가까운 지능을 가진 외롭고 귀여운 소녀이다. 프랑스에서 공부하던 어린 소녀가 거리에서 똑똑한 소년을 만난다. 그들은 사랑에 빠지게 되고 나이든 도둑의 도움을 받아 영원한 사랑을 이루기 위해 베니스로 출발한다. 베니스의 다리 아래에서 교회의 종소리를 들으며 키스하면 영원한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이야기를 듣고...




<리틀 로맨스 네이버 네티즌 평점 8.78> 평점이 상당히 높지만 네이버에서는 다운로드를 제공하지 않아요. 비플릭스에서 무료로 볼 수 있죠. 



지금 추억 속으로 달려갈 볼까요?



아련하게 남아있는 기억 속의 사랑 이야기를 지금 꺼내어 다시 만나 보세요! 그 때 감성이 다시 되살아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