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여유로운 주말에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 한편 소개 시켜드릴려고 합니다! 홍콩 영화인데요! 바로 바로 홍콩 반전 스릴러 영화 <컨트롤>입니다. 비플릭스 무료영화로 공개되어 있으니 지금 감상해 보세요!!

<컨트롤>은 일단 반가운 얼굴의 홍콩배우가 주연을 맡았는데요. 국내 천만관객 돌파 영화 중 하나인 <도둑들>에서 나온 임달화가 주연을 맡은 영화입니다. 간단히 줄거리를 말하자면 보험 판매원으로 근무 중인 주인공(오언조)이 회사와 자신을 위해서 법정에서 위증을 하게 되는데요. 이 일로 인해 주인공은 보험 회사에서 승승장구 하게 되지만 이 일을 알아챈 누군가에게 협박을 당하기 시작하고 결국에 자신의 가족과 연인이  위험에 빠지게 되면서 주인공은 점점 궁지로 빠지게 됩니다.... 결말은 비플릭스에서 확인하세용~

<컨트롤>은 홍콩 영화치고는 굉장히 흥미롭게 본 영화입니다. B군이 지금까지 본 영화들은 <무간도>를 제외하고는 큰 흥미를 끌지 못했거든요. 영화의 상황들이 굉장히 급박하게 진행되면 극의 전개 과정도 속도감이 있습니다. 스릴러물다운 요소들을 잘 녹여낸 영화였죠. 보통 홍콩영화를 생각하면 성룡 출연의 유쾌한 영화들을 생각하실텐데 <컨트롤>은 무거운 주제를 담으며 거기에 적절한 반전도 섞여있는 영화입니다. 모든 영화들이 그렇듯이 특히 마지막에 가서야 밝혀지는 모든 사건들의 전말이 반전에 반전을 이루면서 그 재미를 더 크게 만들어줍니다. 다른 반전영화와는 어떤 것이 다른지 비교해보면서 보는 재미도 쏠쏠 합니다.  낯이 익은 홍콩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니 홍콩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영화에요.  적절한 긴장감으로 따분한 주말에 킬링타임용으로 딱인 영화 <컨트롤> 비플릭스에서 무료로 감상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