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좋은 무료영화 비플릭스 B군 입니다. 올해 상반기 국내영화들의 약진이 상당히 두드러집니다. 할리우드 영화가 눈에 많이 안보이네요. 개봉예정영화를 살펴보니 B군이 기대하고 있는 영화 2편이 개봉을 앞두고 있네요. <블레이드 러너 2049>, <원더우먼> 입니다.

<원더우먼>

<블레이드 러너 2049>는 역대 SF영화 중에서 세 손가락에 꼽힐 정도로 명작으로 인정 받고 있는 <블레이드 러너>의 후속편입니다. 1편의 이야기에서 30여년이 지난 시점을 배경으로  1편의 주인공이었던 '릭 데커드'가 실종되고, 새로운 블레이드 러너인 'K' 가 '릭 데커드'를 찾는 것으로 시작된다고 합니다. 

<컨택트>의 감독 '드니 빌뇌브'가 메가폰을 잡고 SF의 명장 '리들리 스콧'이 총 제작을 맡았습니다. '해리슨 포드'. '라이언 고슬링', '자레드 레토' 등 할리우드 탑스타들이 주.조연을 맡으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SF영화를 굉장히 좋아하는 B군에게는 35년 만에 후속편으로 돌아온 <블레이드 러너 2049>의 개봉 소식이 매우 반갑네요.

올해 여름 개봉을 앞둔 <원더우먼>은 마블에 대항하기 위한 DC코믹스의 신작 히어로 영화에요 . 아직 많은 정보가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여성 감독 '패티 젠킨스'이 메가폰을 잡고 '갤 가돗', '크리스 파인'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빼어난 외모와 몸매로 익숙한 세계 최강의 여전사 '원더우먼'이 영화로 실사화 된다는 소식은 B군 뿐만 아니라 히어로물 팬들은 개봉을 간절하게 기다리고 계실꺼에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두 편의 영화에 모두 출연하는 배우가 있습니다.  할리우드 영화와 미국드라마를 넘나들며 맹활약을 하고 있는 '로빈 라이트' 입니다. 로빈 라이트는 곧 개봉할 영화 <블레이드 러너 2049>, <원더우먼> 뿐만 아니라 <포레스트 검프>,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음모자>등 할리우드 영화와 화제의 미국 정치 드라마 <하우스 오브 카드>에도 출연하며 여러 방면에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이고 있는 미국의 대표 여배우 중 한 명이에요.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음모자>포레스트 검프

물론 비플릭스에도 로빈라이트가 주연으로 참여한 영화가 있죠~! 콜린 파렐, 로빈 라이트 주연의 영화 <세상 끝의 집> 입니다.

<세상 끝의 집> 포스터

1990년 퓰리처상을 수상한 마이클 커닝햄의 소설 <세상 끝의 사랑>을 원작으로 한 영화 <세상 끝의 집>은 한 남자의 유년기부터 굴곡 진 인생을 그린 스토리를 바탕으로 합니다. 9살에 형의 끔찍한 죽음을 목격하고 16살에 모든 가족을 읽어버리게 된 바비 모로우 (콜린 파렐)는 고등학교 때 친해진 조나단이라는 친구와 그의 가족과 하나가 되며 성장기를 보내는데요. 어떠한 일로 조나단과 바비는 갈등을 빚게 되면서 멀어지게 됩니다. 시간이 지난 후 클리블랜드에서 제빵 기술을 배우던 바비는 뉴욕에서 대학을 다니는 조나단을 다시 찾아가면서 그와 그의 가족과 재회를 하게 되는데요. 내용을 다 말씀드리고 싶지만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비플릭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힌트 :  조나단과 바비가 다시 만나게 되면서 반전(?)이 벌어집니다.)

<세상 끝의 집>을 보면서 죽음, 어둠등의 우울한 이미지를 담담하고 잔잔하게 그렸다고 느꼈습니다. 콜린 파렐과 로빈 라이트의 섬세하고 세밀한 감정 연기가 매우 인상적인 영화였는데요. 영화를 보고나면 왜 로빈 라이트가 다양한 할리우드 영화에 출연하고 있는지 납득이 되실꺼에요. 인간의 본질적인 애정을 따스하게 그려내고 있는 영화 <세상 끝의 집>은 한국 정서와는 조금 다른 개방적인 정서를 바탕으로 스토리가 전개되기 때문에 몇몇분들은 영화를 보시는데 불편함을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인간의 본질적인 감정을 담고 있기 때문에 크게 거부감이 드는 영화는 아닙니다. 그리고 극 중 콜린 파렐과 로빈라이트의 관계를 유심히 살펴보면서 보시면 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플릭스에 있는 숨은 명작 중 하나인 <세상 끝의 집>.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비플릭스에서 무료로 감상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