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화끈한 19금 영화 한 편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비플릭스에는 시선을 사로잡을만한 성인영화들이 많아요. 그 중 하나인 <탐정사무소 - 평강공주와 바보온달>입니다.

<탐정사무소 : 평강공주와 바보온달>의 줄거리를 한 번 살펴볼까요? 영화는 강현중이라는 탐정과 한미소라는 직원이 나오면서 시작합니다.한때 국정원에서 일했던 현중은 그 능력을 바탕으로 탐정일을 하고 있는데요. 어느 날 손님이 찾아와서 사람 뒷조사를 해달라며 의뢰를 하게 됩니다. 자신이 아내라고 소개하며 자신과 남편의 에피소드를 이야기를 해줍니다.아내는 자신의 남편에게 접근해서 돈을 갈취해가는 여자들을 찾아달라고 부탁을 하는데요. 현준은 아내의 부탁을 받고 조사를 들어가게 되죠. 하지만 현중이 일을 파헤칠 수록 남편에게는 수상한 점이 계속해서 나오게 되면서 스토리가 전개 됩니다. 결말은 아주 유쾌하게 마무리 됩니다! 

<탐정사무소> 시리즈의 2편인 <탐정사무소 : 평강공주와 바보온달>은 아내를 무서워하는 남편과 자기를 부각시키기 위한 꼭두각시로 남편을 전략시킨 아내의 이야기가 영화의 골자를 이루고 있습니다. 성인영화치고는 어느정도 스토리라인이 잡혀 있어서 3류 에로영화 느낌은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등장인물들의 연기력이 일반영화 배우들과 비교하여 많이 부족한건 사실이네요. 성인영화답게 두 명의 여성이 노출을 하는데요. 첫 번째로는 갑을 관계를 이용하여 성폭행당하는 여성의 역활을 소화한 '주연서'와 19금 전문배우인 '김도희'입니다. 두 배우는 영화에 나름 최선을 다하는 모습입니다. 영화의 결말은 코믹하면서도 조금 황당하게 막을 내립니다. 궁금하죠?ㅎㅎ 직접 확인 해보세요~! 

현재 <탐정사무소>시리즈는 3편까지 나왔으며 이번 주부터 네이버 다운로드, 웹하드 등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1,2편을 본 B군은 3편도 볼 예정입니다. 한 번 시작했으면 끝을 봐야겟죠? <탐정사무소 : 평강공주와 바보온달> 풀버전이 궁금하신분은 비플릭스에서 무료로 감상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