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충일 특선 무료영화도 비플릭스와 함께하세요!


피아니스트 (The Pianist, 2002)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영화 1001편 선정!! 전쟁의 폐허 속 울려퍼지는 음악 선율! #현충일 꼭 봐야 할 #특선영화 <피아니스트>를 비플릭스에서 여러분께 강려크하게!! 추천합니다! 로만 폴란스키 작품의 '애드리언 브로디' 주연

영혼을 움직이는 선율! 전 세계를 울린 감동 실화극! 1939년 폴란드 바르샤바. 유명한 유대계 피아니스트 블라디슬로프 스필만은 한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쇼팽의 야상곡을 연주하다 폭격을 당한다. 이후 유태인인 스필만과 가족들은 게토에서 생활하지만, 결국 수용소로 향하는 기차에 몸을 싣게 된다. 가족들을 죽음으로 내보내고 간신히 목숨을 구한 스필만은 허기와 추위, 고독과 공포 속에서 마지막까지 생존을 지켜나간다. 나치의 세력이 확장될 수록 자신을 도와주던 몇몇의 사람마저 떠나자 완전히 혼자가 되어 자신만의 은신처에서 끈질기게 생존을 유지하는 스필만. 어둠과 추위로 가득한 폐건물 속에서 은신생활 중 스필만은 우연찮게 순찰을 돌던 독일 장교에게 발각되고 지상에서의 마지막 연주가 될 지도 모르는 순간, 온 영혼을 손끝에 실어 연주를 시작하는데….

머나먼 다리 (A Bridge Too Far, 1977)

말이 필요없는 엄청난 대작이죠? 아직 못 보셨다며, 다시 보고 싶다면 비플릭스에서 지금 감강하세요.

2차대전 막바지에 이르자 연합군은 종전을 앞당기기 위하여 대규모 작전을 계획한다. 작전명은 ‘마켓 가든’. 독일 국경과 연결되는 네덜란드의 교량를 확보하는 것으로, 연합군 보병, 전차부대, 공정대 등 대규모 부대가 투입되는 대규모 작전이다. 마침내 D-DAY는 시작되고 보병, 포병, 공정대 등 전군이 독일군 서부 전선을 공격 개시하는데.

포화속의 우정 (Generation War, 2013)

1941년 베를린, 유럽을 뒤흔든 2차 세계 대전의 소용돌이... 살아 남기 위한 그들만의 전쟁이 시작된다! 나치의 광기와 전쟁의 참혹함 속 그들의 운명은!? #현충일 #특선 비플릭스 #추천 무료영화!! <포화속의 우정>이 바로 지금 공개되었습니다! 현충일도 #비플릭스 와 함께!!

"우린 반드시 살아서 돌아가야 해" 1941년 베를린, 유럽을 뒤흔든 세계 2차 대전의 소용돌이 속에서 일생 일대의 위기를 맞게 된 다섯 친구들. 독일군 소위 빌헬름과 동생 프리드헬름, 그리고 간호사 샬롯이 동부전선으로 떠나고, 가수 지망생 그레타는 자신의 유대인 연인 빅토르를 지키기 위해 중대한 결심을 한다. 동부 전선으로 떠난 형제의 갈등은 극에 달하고, 나치의 광기과 전쟁의 참혹함 속에서 희망과 용기는 절망과 배신이 되는데...  이제, 살아 남기 위한 그들만의 전쟁이 시작된다!


포화속의 우정은 PC웹에서는 감상이 제한되며 비플릭스 모바일 앱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