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영화 보고, 리뷰 쓰고 문상 받고, 블로그 방문자 늘고 1석 3조 리뷰 이벤트 

비플릭스 B평 리뷰어 신청하시고 리워드 혜택 받으세요! B평 리뷰 참여는 PC웹에서 가능합니다.

http://www.bflix.co.kr/reviewer

이벤트 기간 : ~ 2017년 5월 9일
당첨자 발표 : ~ 2017년 5월 12일

B평 영화 중에 원하는 영화를 선택하여 운영 중인 블로그에 리뷰를 쓰고 B평 리뷰 페이지에 게재하면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물론, 리뷰어가 아닌 일반 회원들도 자유롭게 리뷰를 남길 수 있습니다.

[리뷰 신청 및 리뷰 참여 방법]

1. PC에서 비플릭스 B평 페이지(http://www.bflix.co.kr/reviewer)에 접속 후 우측 상단의 B평 리뷰어 신청(선택사항)해 주세요. 물론 리뷰어를 신청하지 않고 비플릭스 일반 회원으로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선택사항) B평리뷰어 신청양식에 맞춰 입력 후 신청해 주세요. 블로그 이외 웹사이트 등 SNS 페이지도 가능합니다. B평 리뷰어로 선정될 경우 향후 진행되는 리뷰어 이벤트에 참여하여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3. B평 리뷰 페이지에서 리뷰 혜택 및 안내를 클릭하면 혜택 및 이벤트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뷰 가이드를 클릭하면 미션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나오니 클릭해 볼까요.

4. 블로그 리뷰 작성 시에 대한 가이드 안내가 나옵니다. 영화에 대한 리뷰는 자유롭게 작성하되 하단에 비플릭스 배지를 달아 주셔야 합니다. 블로그가 아니어서 배지 달기가 어렵거나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배지가 있다면 문구만 차용하여 출처만 밝혀주셔도 됩니다.

5. 리뷰어 신청하고, 가이드를 확인했으면 블로그 또는 개인 홈페이지에 리뷰를 작성하신 후 리뷰 페이지에서 리뷰를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아래 '리뷰쓰기' 버튼이 보이시죠?

6. 리뷰 쓰기 버튼을 클릭하면 리뷰 쓰기 팝업이 뜨는데요. 평점을 안 남기셨으면 평점을 주시고 이미 작성한 리뷰 URL를 입력한 다음 100자이내 짧은 리뷰를 남겨 주시면 되요. 블로그에 남기신 리뷰를 복사해서 붙여 넣으시면 되겠죠? 그리고 확인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무료영화 보고, 블로그 리뷰 쓰고 문상 혜택도 받고, 블로그 방문자도 늘고 1석 3조 의 이벤트에 지금 참여해 보세요!! 블로그가 없다고 망설이지 말고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를 통해서도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군 올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