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더 좋은 무료영화 비플릭스 B군 입니다. 이제 곧 여름이 성큼성큼 우리 곁을 찾아오는데요. 여름에 딱 알맞은 영화가 할리우드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드웨인 존슨, 잭 에프론,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주연 영화 <베이워치>입니다.

<베이워치>

<베이워치>는 1989년부터 2001년까지 방송된 LA 해상 구조대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에요.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베이워치>는 드라마를 바탕으로 영화화했습니다.

몸짱하면 떠오르는 드웨인 존슨을 필두로 섹시가이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여러 영화에 출연하고 있는 '잭 에프론' 그리고 미국 드라마에서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였던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가 영화에서 호흡을 맞춥니다. 몸짱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가운데 여름을 뜨겁게 달구어 줄 영화 <베이워치>는 현재 예고편만 공개되어있는 상태에요. 아래의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So Hot!

B군이 <베이워치>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배우는 '잭 에프론' 입니다. 미소년 같은 외모를 지녔던 잭 에프론은 여러 텔레비전 단역을 맡으면서 연기 경력을 시작합니다.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영화에도 하나둘씩 출연을 하는데요. 대표작으로는 노트북의 원작자 '니콜라스 스파크스'가 출간한 동명소설을 영화로 만든 작품 <더 럭키원>, <나쁜 이웃들> 시리즈, 그리고 로버트 드 니로와 함께 출연한 <오 마이 그랜파>가 있습니다. 잭 에프론은 각기 다른 영화에 출연하면서 자신만의 개성있는 연기력을 선보이면 많은 팬층을 확보했습니다. <베이워치> 예고편을 보니 엄청난 근육질 몸매로 변신했더군요! 파란색 눈동자가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잭 에프론>


<나쁜 이웃들><더 럭키 원><오 마이 그랜파>

비플릭스에도 잭 에프론이 출연한 영화가 있습니다. 로맨틱 코미디 영화 <댓 어쿼드 모먼트, 2014>입니다.

<댓 어쿼드 모먼트> 포스터

<댓 어쿼드 모먼트>는 싱글로 살 것을 맹세한 세 친구의 좌충우돌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에요. 대학 졸업과 동시에 결혼한 순정파 의사 마이키(마이클 B.조던)은 아내와의 이혼으로 괴로워 하는데요. 그런 마이키를 위해 제이슨(잭 에프론)과 다니엘(마일즈 텔러) 세 명의 주인공은 '싱글 생활 유지'를 하기로 약속합니다. 하지만 이들의 각자 누군가에게 사랑의 감정을 가지게 되고 비밀 연애를 시작하면서 세 사람의 약속은 서서히 금이 가기 시작합니다.

<댓 어쿼드 모먼트>는 한번 쯤 지나가다가도 들어봤을법한 배우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잭 에프론을 비롯해 <위플래쉬>의 마일즈 텔러 그리고 이모겐 푸츠까지 이들은 영화에서 깨알 같은 조합을 선보입니다. 

영화의 내용은 다소 뻔한 연애 이야기이지만 그래도 이야기를 풀어내는 방식에 유머코드가 가미되어 있어서 흥미롭게 진행이 됩니다. 초반에 조금 루즈한 부분만 지나면 영화에 자연스레 몰입하게 되고 공감한 내용도 많습니다. 소소하게 툭툭 감성을 건드리는 장치를 영화의 여러군대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세 명의 남자 주인공 (잭 에프론, 마일즈 텔러, 마이클 B.조던)의 '싱글 생활 유지' 약속이 하나둘씩 깨지는 모습이 영화의 관전 포인트라고 생각이 드네요.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팬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영화입니다. 과연 그들의 관계는 해피엔딩으로 끝날 수 있을지! 결말이 궁금하신분들은 비플릭스에서 무료로 감상하세요!









댓글